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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접점 서비스종사원의 고객불량행동 인지가 부정적 감정과 친사회적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환의
김현철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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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환의
김현철
제어번호
101905136
학술지명
서비스경영학회지
권호사항
Vol. 13 No. 3 [ 2012 ]
발행처
한국서비스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service.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7-173 ( 2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고객접점 서비스종사원의 고객불량행동 인지가 부정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