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제재화 과정에 대한 비판적 검토 -황순원 『너와 나만의 시간』의 사례를 중심으로-

' 교과서 제재화 과정에 대한 비판적 검토 -황순원 『너와 나만의 시간』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Overlapped Poverty Type
  • Recognition of Welfare Services
  • Time for Just You and Me
  • WHO의 건강
  • curriculum
  • hwangsunwon
  • literarytext
  • part contain
  • priority
  • significance
  • text
  • textbook
  • 교과서
  • 교육과정
  • 너와 나만의 시간
  • 복지서비스 인지
  • 부분 수록
  • 빈곤유형화
  • 삶의 질
  • 중복빈곤유형
  • 텍스트
  • 판본
  • 황순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3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