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마트워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
곽현호
김준우
박수현
이건희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곽현호
김준우
박수현
이건희
제어번호
101903005
학술지명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권호사항
Vol. 2016 No. 6 [ 2016 ]
발행처
한국경영정보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i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1-88 ( 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KDC
325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스마트워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개인혁신성의 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