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언제 윤리적 제품을 구매하는가? : 제품 사용 상황과 브랜드-자아이미지 적합도를 중심으로

박혜경 2016년
' 소비자는 언제 윤리적 제품을 구매하는가? : 제품 사용 상황과 브랜드-자아이미지 적합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Personality
  • Ethical Product
  • Product Usage Situation
  • Self-Expressive
  • public property
  • self image
  • vessel arrest
  • Нийтийн ?мч
  • Нийтийн ?мчийн эзэн
  • Нийтийн эд юмс
  • 브랜드 개성
  • 선박 억류
  • 윤리적 제품
  • 자아이미지
  • 자아표현
  • 제품 사용 상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