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Innovativeness
  • Perceived Risk
  • Purchase intention
  • Sogeun-cheomsa
  • Sogeun-jin
  • price-sensitivity
  • 가격민감도
  • 감각적 혁신성
  • 공해(公?)
  • 소근첨사
  • 신제품 구매의도
  • 인지적 혁신성
  • 재원
  • 전함
  • 주사군
  • 지각된 위험
  • 해방(海防)
  • 호조(護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0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