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문법“-으면”과“-었으면”의교수,학습내용 연구

논문상세정보
' 한국어문법“-으면”과“-었으면”의교수,학습내용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osseumyeon
  • -eumyeon
  • -었으면
  • -으면
  • MOU
  • Principal of the Administrative Self-commitment
  • The principle of protection of confidence
  • condition
  • confirmation
  • grammaritem
  • korean grammar education
  • perfective
  • project financing
  • semantic function
  • similar grammar
  • sport spirit
  • supposition
  • teaching-learning content
  • 가정
  • 교수
  • 도핑
  • 도핑방지
  • 도핑방지기구
  • 문법 항목
  • 민법 제781조
  • 반도핑
  • 부성주의
  • 성과 본의 변경
  • 성의 결정
  • 스포츠맨십
  • 완료
  • 유사문법
  • 의미기능
  • 자의 복리
  • 자의성
  • 조건
  • 학습 내용
  • 한국어문법교육
  • 확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