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여행광고 메시지 유형에 따른 노년층과 청년층의 정서경험 특성 비교 -사회정서적 선택이론을 중심으로-
유숙희 ( Sook Hee Yu )
이훈 ( Hoon Lee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숙희 ( Sook Hee Yu )
이훈 ( Hoon Lee )
주제어
Emotional experience
Emotional response
Priming effect
Socioemotional selectivity theory
The elderly
Travel advertisement
노년층
사회 정서적 선택 이론
여행광고
정서 경험
정서적 반응
프라이밍 효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92)
The elderly 82건
노년층 67건
Emotional response 40건
정서 경험 31건
정서적 반응 25건
Emotional experience 17건
사회 정서적 선택 이론 14건
프라이밍 효과 8건
Priming effect 3건
여행광고 3건
Socioemotional selectivity theory 2건
인용/피인용
여행광고 메시지 유형에 따른 노년층과 청년층의 정서 ...
' 여행광고 메시지 유형에 따른 노년층과 청년층의 정서경험 특성 비교 -사회정서적 선택이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motional experience
Emotional response
Priming effect
Socioemotional selectivity theory
The elderly
Travel advertisement
노년층
사회 정서적 선택 이론
여행광고
정서 경험
정서적 반응
프라이밍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motional experience
18
0
0.0%
Emotional response
41
0
0.0%
Priming effect
4
0
0.0%
Socioemotional selectivity th ...
3
0
0.0%
The elderly
83
0
0.0%
Travel advertisement
1
0
0.0%
노년층
68
0
0.0%
사회 정서적 선택 이론
15
0
0.0%
여행광고
4
0
0.0%
정서 경험
32
0
0.0%
정서적 반응
26
0
0.0%
프라이밍 효과
9
0
0.0%
계
30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