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디자인에서 아트 이미지에 대한 감각적 정보제공이 소비자의 심미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 패키지 디자인에서 아트 이미지에 대한 감각적 정보제공이 소비자의 심미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VPA
  • aesthetic response
  • art image
  • conceptualfluency
  • package design
  • product type
  • residual statics
  • stack-power maximization method
  • subsurface irregularities
  • super traces
  • traveltime decomposition method
  • 감각적 정보
  • 개념적 유창성
  • 교차상관
  • 산모
  • 슈퍼 트레이스
  • 심미적 성향
  • 심미적반응
  • 아트 이미지
  • 인격권
  • 제품 유형
  • 친생자
  • 친생자추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