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기반 상거래(TV Home-Shopping, T-Commerce)의 품질 속성 분석을 통한 소비자 만족도 증대요인 분석

논문상세정보
' TV 기반 상거래(TV Home-Shopping, T-Commerce)의 품질 속성 분석을 통한 소비자 만족도 증대요인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verage Satisfaction Coefficient
  • Customer Satisfaction
  • Quality Attributes
  • TV Home-Shopping
  • kano-model
  • t-commerce
  • t-커머스
  • tv홈쇼핑
  • 간다라의 아틀라스(atlas of gandhara)
  • 그리스의 에렉테이온 女像柱(the caryatids on the erechtheion at athens)
  • 대지도론(mahaprajnaparmita-sastra)
  • 방편사리(upaya-sarira)
  • 법사리(dharma-sarira)
  • 보원사지(bowonsa nrins)
  • 사분율(vinaya)
  • 석장사지(sukjangsanrins)
  • 소비자만족
  • 연기법송(pratityasamutpadagatha)
  • 오분율(mahisasakas vinaya)
  • 의정(yi-jing)
  • 카노 모델
  • 평균 만족 지수
  • 품질 속성 분석
  • 황룡사(hwangryongsa)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1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