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철회권 배제사유에 관한 개정론

' 소비자철회권 배제사유에 관한 개정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법학
  • Distance selling
  • digitalcontent
  • doorstep selling
  • exclusion
  • goods
  • neipian
  • philosophy consultation
  • resaleability
  • services
  • withdrawal
  • 內篇
  • 哲學實踐
  • 哲學相談
  • 莊子
  • 내담자
  • 내편
  • 디지털 콘텐츠
  • 물품
  • 방문판매
  • 용역
  • 장자
  • 재판매가능성
  • 철학상담
  • 철학실천
  • 철회권의 배제사유
  • 체도
  • 통신판매
  • 來談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88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