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병혜 ( Byung Hye Lee )
- 제어번호 101890620
-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학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2 [ 2016 ]
- 발행처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ane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1-272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어 Concern of Reputation Intention to Discontinue Using Social Media Interpersonal Relationship Fatigue Social Media Fatigue Privacy Concerns 감성지능(Emotional Intelligence) 고객지향성(Customer Orientation) 관광기념품(Tourists Souvenir) 방일 관광객(Korean Tourists Visiting Japan) 브랜드사랑(brand love) 브랜드일치성(brand-congruity) 소셜미디어 피로감 이용중단의도 이직의도 (Turnover Intention) 인간관계 피로 조직몰입(Organizational commitment) 조직시민행동(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직무만족(Job satisfaction) 평판근심 프라이버시침해우려
유사주제 논문( 174)
- 이직의도 (turnover intention) 49건
- 고객지향성(customer orientation) 44건
- privacy concerns 23건
- 직무만족(Job satisfaction) 14건
- 감성지능(emotional intelligence) 11건
- 프라이버시침해우려 6건
- 이용중단의도 5건
- Social Media Fatigue 4건
- 소셜미디어 피로감 4건
- 조직몰입(Organizational commitment) 4건
- 조직시민행동(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4건
- 관광기념품(Tourists Souvenir) 1건
- 방일 관광객(Korean Tourists Visiting Japan) 1건
- 브랜드사랑(brand love) 1건
- 브랜드일치성(brand-congruity) 1건
- 인간관계 피로 1건
- 평판근심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