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이용자들의 소셜미디어 피로감과 이용중단의도: 페이스북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SNS 이용자들의 소셜미디어 피로감과 이용중단의도: 페이스북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cern of Reputation
  • Intention to Discontinue Using Social Media
  • Interpersonal Relationship Fatigue
  • Social Media Fatigue
  • privacy concerns
  • 감성지능(emotional intelligence)
  • 고객지향성(customer orientation)
  • 관광기념품(Tourists Souvenir)
  • 방일 관광객(Korean Tourists Visiting Japan)
  • 브랜드사랑(brand love)
  • 브랜드일치성(brand-congruity)
  • 소셜미디어 피로감
  • 이용중단의도
  • 이직의도 (turnover intention)
  • 인간관계 피로
  • 조직몰입(Organizational commitment)
  • 조직시민행동(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 직무만족(Job satisfaction)
  • 평판근심
  • 프라이버시침해우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