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이용 동기, 만족도 및 충성도차이가 정보공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카카오톡과 중국의 위챗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이용 동기, 만족도 및 충성도차이가 정보공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카카오톡과 중국의 위챗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formation Diffusion and Sharing
  • Uses Motivation
  • loyalty
  • mobile instant messenger
  • satisfaction
  • 관광 젠트리피케이션(Touristification)
  • 관광(tourism)
  • 관광동기(Tourist Motivations)
  • 관광만족(tour satisfaction)
  • 관광지 선택속성(Destination Selection Attributes)
  • 만족도
  •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 속성(attributes)
  • 외국인 유학생(Foreign Students)
  • 이용동기
  • 정보공유
  • 젠트리피케이션(Gentrification)
  • 진정성(Authenticity)
  • 충성도
  •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30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