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IPTV 양방향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정보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IPTV 양방향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edicated Advertisers Location
  • IPTV Service Quality
  • Information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O2O(online to offline)
  • Trigger Banner
  • iptv
  • perceived ease of use
  • perceived usefulness
  • tam
  • 광고주전용페이지
  • 독특성(uniqueness)
  • 사후행동(behavioralintention)
  • 서비스 품질(Service Quality)
  •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
  • 양방향 광고
  • 웰빙 가치(Wellbeing Value)
  • 웰빙만족(Wellbeing Satisfaction)
  • 자기효능감(self-efficacy)
  • 정보기술수용모델
  • 지각된 유용성
  • 지각된 이용용이성
  • 지각된가치(perceived value)
  • 직무만족(job satisfaction)
  • 충동구매(impulsive purchase)
  • 트리거 배너
  •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 희소성(scarc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8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