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경렬 ( Kyung Yul Lee )
- 제어번호 101890610
-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학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2 [ 2016 ]
- 발행처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ane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2 ( 2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어 Dedicated Advertisers Location IPTV Service Quality Information Technology Acceptance Model O2O(online to offline) Trigger Banner IPTV Perceived Ease of Use Perceived Usefulness TAM 광고주전용페이지 독특성(uniqueness) 사후행동(BehavioralIntention) 서비스 품질(Service Quality)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 양방향 광고 웰빙 가치(Wellbeing Value) 웰빙만족(Wellbeing Satisfaction) 자기효능감(self-efficacy) 정보기술수용모델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이용용이성 지각된가치(perceived value) 직무만족(job satisfaction) 충동구매(impulsive purchase) 트리거 배너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희소성(scarcity)
유사주제 논문( 1,159)
- tam 300건
- 지각된 유용성 277건
- perceived usefulness 276건
- perceived ease of use 107건
- iptv 88건
- 자기효능감(self-efficacy) 25건
-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21건
- 직무만족(job satisfaction) 18건
- 정보기술수용모델 10건
- 서비스 품질(Service Quality) 8건
- 지각된 이용용이성 7건
- O2O(online to offline) 4건
- 양방향 광고 4건
- 지각된가치(perceived value) 3건
- 사후행동(behavioralintention) 2건
- Trigger Banner 1건
- 광고주전용페이지 1건
- 독특성(uniqueness) 1건
-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 1건
- 웰빙 가치(Wellbeing Value) 1건
- 웰빙만족(Wellbeing Satisfaction) 1건
- 충동구매(impulsive purchase) 1건
- 트리거 배너 1건
- 희소성(scarcity)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