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캠페인 메시지에 대한 공포 반응과 지각된 효과성이 흡연자의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변화단계 모형의 적용

' 금연 캠페인 메시지에 대한 공포 반응과 지각된 효과성이 흡연자의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변화단계 모형의 적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antismoking campaign
  • audience segmentation
  • fear
  • message strategy
  • narrative
  • perceived effectiveness
  • semiotic system
  • stage of change
  • the god Ogu
  • threat appeal
  • 공포
  • 금연캠페인
  • 메시지 전략
  • 바리데기
  • 변화단계 모형
  • 분석심리학
  • 서사
  • 수용자세분화
  • 양성성
  • 오구신
  • 위협 소구
  • 주자가례
  • 지각된 효과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68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