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의 큐레이션 특성이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만족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 전자상거래의 큐레이션 특성이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만족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ration commerce
  • Subscription commerce
  • ecommerce
  • plato
  • purchase intention
  • satisfaction
  • the idea of the good
  • the just man
  • utility
  • 구매의도
  • 기준운동
  • 내용기준
  • 만족도
  • 서브스크립션커머스
  • 성취 평가제
  • 성취기준
  • 수행기준
  • 전자상거래
  • 큐레이션커머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5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