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온라인 멀티채널 상황에서 불확실성, 전환비용, 오프라인 신뢰 및 개인의 부정감정이 사용자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오프라인-온라인 멀티채널 상황에서 불확실성, 전환비용, 오프라인 신뢰 및 개인의 부정감정이 사용자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dividual Negative Emotion
  • Offline Trust
  • Service Period
  • Training Program
  • continuance intention
  • multi channels
  • switching cost
  • uncertainty
  • 개인 부정감정
  • 객실승무원
  • 근무기간
  • 멀티채널
  • 불확실성
  • 성격 5요인
  • 오프라인 신뢰
  • 전환비용
  • 지속사용의도
  • 직무스트레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2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