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 브랜드확장과 추격 브랜드확장의 시장성과가 추격확장제품의 모브랜드에 미치는 반향효과

' 선행 브랜드확장과 추격 브랜드확장의 시장성과가 추격확장제품의 모브랜드에 미치는 반향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xtension
  • Enhancement(dilution) Effect
  • Follower Brands Extension
  • Person-Coworker Fit
  • Person-Organization Fit
  • Previous Brands Extension
  • Reciprocal Effect on a Parent Brand
  • person environment fit
  • person-job fit
  • person-supervisor fit
  • 개인-동료적합성
  • 개인-상사 적합성
  • 경력몰입
  • 고양(희석)효과
  • 모브랜드에 대한 반향효과
  • 브랜드 확장
  • 선행 브랜드확장
  • 조직 신뢰
  • 추격 브랜드확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