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허종호(Jong-Ho Huh) 박혜경(Hye-Kyung Park) 신봉섭(Bong-Sub Shin)
- 제어번호 101886838
- 학술지명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권호사항 Vol. 16 No. 5 [ 2016 ]
- 발행처 한국콘텐츠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content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86-697 ( 1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1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Brand Extension Enhancement(dilution) Effect Follower Brands Extension Person-Coworker Fit Person-Organization Fit Previous Brands Extension Reciprocal Effect on a Parent Brand Person Environment Fit Person-Job Fit Person-Supervisor Fit 개인-동료적합성 개인-상사 적합성 경력몰입 고양(희석)효과 모브랜드에 대한 반향효과 브랜드 확장 선행 브랜드확장 조직 신뢰 추격 브랜드확장
유사주제 논문( 811)
- 조직 신뢰 396건
- 경력몰입 129건
- person-job fit 82건
- 브랜드 확장 61건
- Person-Organization Fit 57건
- 개인-상사 적합성 25건
- Brand Extension 17건
- person environment fit 17건
- person-supervisor fit 15건
- 추격 브랜드확장 3건
- Person-Coworker Fit 2건
- 개인-동료적합성 2건
- Previous Brands Extension 1건
- Reciprocal Effect on a Parent Brand 1건
- 고양(희석)효과 1건
- 모브랜드에 대한 반향효과 1건
- 선행 브랜드확장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