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애플리케이션 광고의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리워드 애플리케이션 광고의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ocial Media
  • TV Ratings
  • TV Viewing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Word-of Mouth Effect
  • effect of reward advertising usage
  • reward advertising
  •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twitter
  • usage motive
  • 계획행동이론
  • 구전효과
  • 기술수용모델
  • 리워드 광고
  • 리워드 광고 이용효과
  • 시청률
  • 이용동기
  • 카카오톡
  • 트위터
  • 피로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3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