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국, 홍콩 TV공익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비교

' 한국, 중국, 홍콩 TV공익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na
  • Korea
  • PR people
  • content analysis
  • context communications
  • culture
  • hall
  • hofstede
  • hong kong
  • neoliberalism
  • public service advertising
  • q methodology
  • q 방법론
  • ubiquitous surveillance
  • 공익광고
  • 내용 분석
  • 동의
  • 맥락 커뮤니케이션
  • 소비자본주의
  • 시놉티콘
  • 신자유주의
  • 유비쿼터스 감시
  • 중국
  • 테러
  • 파놉티콘
  • 한국
  • 헤게모니
  • 홉스테드 문화차원
  • 홍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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