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he Effects of Environmentally-friendly Agricultural Product Brand Value on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김태훈(Tae Hoon Kim)
김보영(Boyoung Kim)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태훈(Tae Hoon Kim)
김보영(Boyoung Kim)
주제어
Brand Loyalty
Brand Trust
Environmentally-friendly Agricultural Product
PO4-P sensor
Rainwater Collection
Brand Satisfaction
Brand Value
RainwaterHarvesting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041)
경영관리 9,595건
Brand Loyalty 225건
Brand Trust 123건
brand value 58건
brand satisfaction 33건
rainwaterharvesting 5건
PO4-P sensor 1건
Rainwater Collection 1건
인용/피인용
The Effects of Environmentally-friendly Agricult ...
' The Effects of Environmentally-friendly Agricultural Product Brand Value on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Brand Loyalty
Brand Trust
Environmentally-friendly Agricultural Product
PO4-P sensor
Rainwater Collection
brand satisfaction
brand value
rainwaterharvest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8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Brand Loyalty
226
0
0.0%
Brand Trust
124
0
0.0%
Environmentally-friendly Agr ...
1
0
0.0%
PO4-P sensor
2
0
0.0%
Rainwater Collection
2
0
0.0%
brand satisfaction
34
0
0.0%
brand value
59
0
0.0%
rainwaterharvesting
6
0
0.0%
계
10,05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