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효과적 개발방향 연구
이혜림(Hye Lim Lee)
우정현(Jung Hyun Woo)
박만수(Man Su Park)
이대영(Dae Young Lee)
정의준(Eui Jun Jeo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혜림(Hye Lim Lee)
우정현(Jung Hyun Woo)
박만수(Man Su Park)
이대영(Dae Young Lee)
정의준(Eui Jun Jeong)
주제어
Applicationofgamification
Categorizationofgamification
Definitionofgamification
Gamification
Gamificationcasestudy
Gamificationconcepts
Purposesofgamifica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51)
gamification 245건
applicationofgamification 1건
categorizationofgamification 1건
definitionofgamification 1건
gamificationcasestudy 1건
gamificationconcepts 1건
purposesofgamification 1건
인용/피인용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효과적 개발방향 연 ...
'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효과적 개발방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pplicationofgamification
categorizationofgamification
definitionofgamification
gamification
gamificationcasestudy
gamificationconcepts
purposesofgamifica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pplicationofgamification
2
0
0.0%
categorizationofgamification
2
0
0.0%
definitionofgamification
2
0
0.0%
gamification
246
0
0.0%
gamificationcasestudy
2
0
0.0%
gamificationconcepts
2
0
0.0%
purposesofgamification
2
0
0.0%
계
25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