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관광객의 브랜드 애착을 유발시키는 종사원 속성 고찰과 웰빙 및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분석

' 크루즈 관광객의 브랜드 애착을 유발시키는 종사원 속성 고찰과 웰빙 및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loyalty
  • Emotional attachment
  • Service employee attributes
  • Wellbeing perception
  • pre-service teachers perception of error
  • teaching-learning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에 대한 감정적 애착
  • 실수 인식
  • 암묵적지식
  • 예비교사의 실수 인식
  • 웰빙지각
  • 크루즈 종사원 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