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목적 한국어 교재의 비평 쓰기에 대한 분석과 제언

박나리 2016년
' 학문목적 한국어 교재의 비평 쓰기에 대한 분석과 제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AP(Korean language for academic purpose)
  • Road bridges
  • Rule-based classification
  • Safety rating
  • critique
  • genre
  • genre-based expression
  • learning activity
  • theme
  • 건설 계획 관리
  • 규칙 기반 분류
  • 도로교량
  • 비계
  • 비평
  • 시설물정보관리종합시스템
  • 안전
  • 안전등급
  • 언어
  • 장르
  • 주제/내용
  • 학문 목적 한국어 교육
  • 학습활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74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