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사고와 표현〉 교과에 대한 플립 러닝 적용 사례 연구

' 대학 〈사고와 표현〉 교과에 대한 플립 러닝 적용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lass participation
  • communication ability
  • creative thinking power
  • flipped-learning
  • satisfaction with life
  • self-lead learning
  • socially prescribed perfectionism
  • thinking and expression
  • 갈망형
  • 사고와 표현
  • 사회부과 완벽주의
  • 삶의 만족
  • 수업참여도
  • 우울
  • 의사소통능력
  • 자기 주도적 학습
  • 자기대상욕구
  • 진정성
  • 창의적 사고력
  • 플립 러닝
  • 회피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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