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중독방지 앱의 자기결정적 동기화 속성에 관한 내용분석

' 스마트폰 중독방지 앱의 자기결정적 동기화 속성에 관한 내용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olescents
  • Application
  • Self-determination Theory
  • Smartphone Addiction
  • content-analysis
  • niche theory
  • social commerce
  • social network service (sns)
  • 구매의도
  • 기업이미지
  • 내용 분석
  • 라인
  • 모바일 메신저
  • 브랜드 이미지
  • 스마트폰 중독
  • 양면시장
  • 자기결정성 이론
  • 중독방지 애플리케이션
  • 청소년
  •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01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