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사회성 정책홍보 메시지의 소구유형이 정책수용에 미치는 영향

' 친사회성 정책홍보 메시지의 소구유형이 정책수용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essage Appeals
  • Personality Characteristics
  • Prosociality
  • Trust in Government
  • involvement
  • openness to experience
  • policy acceptance
  • public relations
  • 감성적 소구
  • 관여도
  • 기업경영자
  • 메시지 소구
  • 성격특성
  • 외향성
  • 이성적 소구
  • 정부 신뢰도
  • 정직성
  • 정책수용
  • 정책홍보
  • 친사회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4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