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이용자의 비합리적 선택행동 연구

' 레스토랑 이용자의 비합리적 선택행동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oice behavior
  • food-serviceindustry
  • irrational
  • maxweber의사회적행위개념
  • restaurant
  • socialactionconceptofmaxweber
  • tpb
  • tra
  • 계획적행동이론
  • 레스토랑
  • 비합리
  • 선택행동
  • 외식산업
  • 합리적 행동 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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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스토랑 이용자의 비합리적 선택행동 연구' 의 참고문헌

  • 화상장애인의 화상경험에 대한 질적 연구
    양희택 한국장애인복지학 15 (15) : 1 ~ 33 [2011]
  • 현대사회 형성에 있어서 합리성의 문제: 막스베버 비교 역사사회학의 재구성
    김동노 1994년 사회학대회 발표 요약집 56 (6) [1994]
  • 한국 경영현상 분석을 위한 연구방법론제고 - 질적연구방법론을 중시으로
    김효근 Korea Business Review 6 (2) : 47 ~ 66 [2003]
  • 통계청
    [2013]
  • 캠핑장의 쓰레기 분리배출 행동의도 분석 -고차요인구조 TPB 모델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유광민 관광학연구 37 (7) : 149 ~ 170 [2013]
  • 질적 연구 방법론과 일상생활 기술적 연구방법
    유은광 대한간호학회지 23 (4) : 713 ~ 725 [1993]
  • 지각의 현상학
    Maurice, M. P. 문학과 지성 [2002]
  • 정치와 철학 사이에서 - 근대, 그리고 막스 베버(Max Weber)와 한나 아렌트(Hannah Arendt)
    최치원 철학사상 (23) : 105 ~ 136 [2006]
  • 인터뷰 조사 기법 ; 질적 연구를 위한 인터뷰 성공기술
    이영희 국토연구 : 109 ~ 116 [2007]
  • 외식업체의 저탄소 경영에 따른 고객의 태도와 행동연구
    김문식 호텔경영학연구 22 (4) : 195 ~ 216 [2013]
  • 외식업을 미래 성장 동력으로
    강병오 중앙일보. 2013.10.15 [2013]
  • 여가행동을 예측하는 모형 탐색 - 합리적 행동이론과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하여 -
    박진경 관광연구 26 (4) : 237 ~ 255 [2011]
  • 여가문화 연구에서의 질적 연구 방법론
    노용구 한국여가레크레이션학회지 16 : 117 ~ 130 [1999]
  • 여가 레크레이션 연구의 질적 방법론에 대한 논의 : 여가 사회학의 새로운 방법론을 위하여
    전현상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15 : 149 ~ 163 [1998]
  • 순수이성비판과 실천 이성 비판
    Kant, I. 동서문화사 [2007]
  • 소크라테스의 변론, 크리톤, 파이돈, 향연
    Platon [2012]
  • 소비자 행동의 심리학
    Richard P. 시그마프레스(주) [2004]
  • 사회과학 연구방법론의 재정립을 위한 개념적 접근: 질적 양적 방법을 중심으로
    채선희 한국 교육학연구 34 (5) : 281 ~ 297 [1996]
  •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것
    Maurice, M. P. 동문선 [2004]
  • 메를로-퐁티의 혼융적 존재론과 확장된 합리성: 막스 베버 이후의 현대 사회학을 횡단하면서
    신인섭 철학연구 (92) : 85 ~ 116 [2011]
  • 막스베버의 과학방법론
    Dieter, H. 이삭 [1983]
  • 막스베버 사회학 연구논문집
    전성우 나남 [2013]
  • 막스 베버의 문화개념과 합리주의개념 해석: 독일 학문사와 학문이론의 전개를 중심으로
    최치원 정치사상연구 8 (0) : 111 ~ 142 [2003]
  • 막스 베버의 ‘자본주의 정신 기원론’에 대한 비판적 고찰*
    김영태 윤리연구 1 (81) : 129 ~ 153 [2011]
  • 레스토랑 직원의 언어적ㆍ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이려정 관광연구논총 24 (4) : 69 ~ 90 [2012]
  • 기후변화 인식이 아웃도어레크리에이션 참여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진옥 관광학연구 37 (6) : 11 ~ 32 [2013]
  • 국내진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실패 분석- 상보성 이론 및 총체적 상호일치관점을 중심으로 -
    김문식 관광연구논총 25 (3) : 49 ~ 76 [2013]
  • 관광학 연구에 있어서 질적 연구방법론의 상황과 도전: 관광학회지 논문의 메타분석
    김사헌 관광학연구 31 (1) : 13 ~ 32 [2007]
  • 관광객 소비지출 의사결정은 합리적인가?
    정오현 『학술연구발표 논문집』, 한국관광학회 제 71차 국제학술대회 및 연구논문 발표대회 [2012]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사회인지적 행동 모델의 유용성에 대한 메타분석
    손영곤 한국언론학보 56 (6) : 127 ~ 161 [2012]
  • 경제와 사회
    Weber, M. 나남 [2009]
  •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
    박기찬 더난출판사 [2005]
  • 간접적인 언어와 침묵의 목소리
    Maurice, M. P. 책세상 [2005]
  • Value seeking and prediction-decision inconsistency: Why don't people take what they predict they'll like the most?
    Hsee, C. K. Psychonomic Bulletin &Review 6 : 555 ~ 561 [1999]
  • Understanding Attitude and Prediction Social Behavior
    Ajzen, I. Prentice Hall [1980]
  • Two Views of Risky Sexual Practices Among Northern Thai Males : The Health Belief Model and the Theory of Reasoned Action
    Vanlandingham, M. J. Journal of Health and Social Behavior 36 : 195 ~ 212 [1995]
  • Social Congnition
    Cooper, J. Blackwell [2004]
  • Reclaiming Qualitative Methods for Organizational Research : A Preface
    Van, M. J.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24 (4) : 520 ~ 526 [1979]
  • QSR choice: Key Restaurant Attributes and THe Role of Gender, Age and Dining Frequency
    Robert, J. H. International CHRIE Conference-Refereed Track : 14 ~ [2010]
  • Prospect theory : An analysis of decisions under risk
    Kahneman, D. Econometrica 47 : 313 ~ 327 [1979]
  • Prediction and Change of Health Behavior;Applying the Reasoned Action Approach
    Ajzen, I.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2007]
  • Predicting and understanding mothers’infant-feeding intentions and behavior: Testing the theory of reasoned action
    Manstead, A. S.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44 (4) [1983]
  • Measurement of Tourist Satisfaction with restaurant Service
    Yuksel, A.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9 (1) : 52 ~ 68 [2002]
  • Key Factors in Guest Satisfaction
    Emaest, R. C.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8 (2) : 45 ~ 56 [1988]
  • Efficacy of the theory of plannedbehaviour : A meta-analysis review
    Armitage, C. J. British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40 (4) : 471 ~ 499 [2001]
  • Effects of Adding an Italian Theme to a Restaurant on the Perceived Ethnicity, Acceptability, and Selection of Foods
    Bell, R. Appetite 22 (1) : 11 ~ 24 [1994]
  • Customer Perceptions of Theme Restaurants in Singapore
    Maclaurin, D. J.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1 (3) : 75 ~ 85 [2000]
  • Consumer Research in the Restaurant Environment
    Kival, J.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2 (1) : 13 ~ 30 [2000]
  • Benefit Dimensions of Midscale Restaurant Chains
    Michael, S. M.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34 (2) : 40 ~ 45 [1993]
  • An Information Processing Theory of Consumer Choice
    Bettman, J. R. Addison-Wesley [1979]
  • Action Control: From Congnition to behavior
    Ajzen, I. Springer-Verlag : 11 ~ 39 [1985]
  • A comparative test of the theory of reasoned action and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in the prediction of condom use intentions in a national sample of English young people
    Stephen, S. Health Psychology 18 (1) : 72 ~ 81 [1999]
  • A Study on the College Students' Fast Food Restaurants Choosing Attributes and Coupon Usage
    한을경 관광연구논총 21 (1) : 25 ~ 49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