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 주인공 배우, 브랜드, 소비자의 이상자아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드라마의 주인공 배우, 브랜드, 소비자의 이상자아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tor
  • Brand
  • Chinese Consumer Ideal Self Activation
  • Intent to Purchase the Brand
  • Korean Soap Opera
  • PPL 주인공 배우
  • Pro-Japanese literature ? hybridity ? the Chosen Korean literature in the puppet Manchukuo ? colonialism discourse
  • 독자중심적 읽기
  • 브랜드
  • 브랜드 구매의도
  • 상위인지 전략
  • 식민주의담론
  • 심미적 교류
  • 이상자아
  • 인문고전
  • 자기통제법
  • 재만조선인문학
  • 추론과 예측
  • 한국 드라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