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여행상품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희소성 메시지 및 가격할인 메시지구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형 ( Min Hyung Kim )
황영현 ( Yeong Hyeon Hwang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민형 ( Min Hyung Kim )
황영현 ( Yeong Hyeon Hwang )
주제어
Message framing
Price discount message
Purchase intention
Scarcity message
Travelproduct
가격할인 메시지
구매의도
메시지 프레이밍
여행상품
희소성 메시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84)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282건
메시지 프레이밍 93건
희소성 메시지 35건
여행상품 24건
Message framing 13건
Scarcity message 8건
Travelproduct 2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여행상품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희소성 메시지 ...
' 온라인 여행상품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희소성 메시지 및 가격할인 메시지구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Message framing
Price discount message
Purchase intention
Scarcity message
Travelproduct
가격할인 메시지
구매의도
메시지 프레이밍
여행상품
희소성 메시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94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Message framing
14
0
0.0%
Price discount message
1
0
0.0%
Purchase intention
283
0
0.0%
Scarcity message
9
0
0.0%
Travelproduct
3
0
0.0%
가격할인 메시지
1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메시지 프레이밍
94
0
0.0%
여행상품
25
0
0.0%
희소성 메시지
36
0
0.0%
계
1,99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