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한국의 말 관련 활동에 드러난 놀이의 기호학적 상상력과 문화 산업적 가치에 관한 연구

' 현대 한국의 말 관련 활동에 드러난 놀이의 기호학적 상상력과 문화 산업적 가치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imulation
  • artificial world
  • cultural economic value
  • festivity
  • horse-related activities
  • hyperreality
  • ludic semiotic imagination
  • ludism
  • network analysis
  • rehabilitation psychology
  • research trends
  • self-efficacy
  • simulation
  • stigma
  • 가상세계
  • 강박사고
  • 낙인
  • 놀이성
  • 놀이적 상상력
  • 말 관련 활동
  • 문화 경제적 가치
  • 시뮬라시옹
  • 아동 청소년기 외상
  • 자기효능감
  • 장애정체성
  • 중심성
  • 진로성숙
  • 축제성
  • 파생실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0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