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 논문 :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articipation in national policies
  • Participation in the legislative
  • Representative proportional representation constituency
  • Special Committee on Decentralization
  • marketing mix
  • relationship marketing
  • satisfaction
  • trade show organizer
  • trust
  • 관계마케팅
  • 마케팅 믹스
  • 만족도
  • 신뢰
  • 양원제
  • 입법참여
  • 전시주최자
  • 지방분권특별위원회
  • 지역대표형 비례대표제
  • 지역대표형 상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4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