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소매 여행사 간의 거래가치가 소매여행사의 신뢰, 몰입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도-소매 여행사 간의 거래가치가 소매여행사의 신뢰, 몰입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Commitment
  • Sustainable Development
  • UN SDGs
  • b2b transactions
  • b2b거래
  • commitment
  • long-term orientation
  • longterm orientation
  • trust
  • wholesale/retail travel agencies
  • 갈등의 내재화
  • 도-소매 여행사
  • 몰입
  • 설계 조건
  • 신뢰
  • 유엔 SDGs
  • 장기지향성
  • 지속가능발전협의회
  • 포용적 행정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94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