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 포맷과 제품 속성에 대한 사용자 반응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 포맷과 제품 속성에 대한 사용자 반응'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ye-Tracking
  • Mothers Emotional Expressiveness
  • Mothers Empathy
  • Movement Teaching Efficacy Beliefs
  • Pre-service Teachers
  • Survey
  • Users Purchasing Behavioral Responses
  • advertising contents formats
  • eye-tracking
  • facebook
  • product properties
  • survey
  • users` purchasing behavioral responses
  • visual perceptions
  • 광고 콘텐츠 포맷
  • 동작교수효능감
  • 부부친밀감
  • 사용자 구매 행동 반응
  • 설문조사
  • 시선 추적
  • 시지각 인지
  • 어머니의 공감능력
  • 어머니의 정서 표현성
  • 원가족 부모와의 정서적 연결
  • 유아동작교육의 인식
  • 유아의 자기조절능력
  • 제품속성
  • 페이스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5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