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교원의 교수역량(teaching competency) 개선 요구도 및 강의 저해 요인 분석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인용/피인용
기업의 CSR활동 유형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명성과 판매촉진 유형의 상호작용..대학브랜드의 가치에 관한 연구 : 학교기업 사례와 기업의 대학브랜드 제휴효과를 중심으로 =..공익연계 광고의 메시지 표현 형태와 전달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명성의 조..
' 대학 교원의 교수역량(teaching competency) 개선 요구도 및 강의 저해 요인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orich formula
  • ctl
  • faculty support program
  • instructional competency
  • lecture competency
  • lecture inhibiting factors
  • rewrite
  • teaching and learning center
  • teaching competency
  • textbook
  • 강의 저해 요인
  • 강의역량
  • 개작
  • 교수역량
  • 교수지원 프로그램
  • 교수학습센터
  • 교재(敎材)
  • 보리치 공식
  • 수업 역량
  • 역관(譯官)
  • 요구도
  • 유구
  • 조선후기
  • 최고운전
  • 최충전
  • 최치원전
  • 표류담
  • 표해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68 6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