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동일시 지각이 소비자의 헌신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동일시 지각이 소비자의 헌신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dentification
  • brand community
  • brand identification
  • coffee industry
  • dedicational behavior
  • peer attachment
  • teacher-child conflict relationship
  • 교사-아동 갈등 관계
  • 또래애착
  • 브랜드동일시
  • 소비자 헌신 행동
  •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 어머니 애착
  • 커피 산업
  • 행복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5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