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와인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해숙 ( Hae Sook Choi )
조용현 ( Yong Hyun Cho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해숙 ( Hae Sook Choi )
조용현 ( Yong Hyun Cho )
주제어
Brand attitude
Brand loyalty
Consumption emotion
brand attitude
brand loyalty
consumption emotion
Self-image congruity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태도
소비감정
자아일치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06)
브랜드 태도 519건
브랜드 충성도 406건
brand loyalty 228건
brand attitude 227건
Brand loyalty 91건
Brand attitude 87건
자아일치성 80건
소비감정 36건
consumption emotion 15건
Consumption emotion 10건
self-image congruity 7건
인용/피인용
와인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 ...
' 와인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ttitude
Brand loyalty
Consumption emotion
brand attitude
brand loyalty
consumption emotion
self-image congruity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태도
소비감정
자아일치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16
5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ttitude
88
0
0.0%
Brand loyalty
92
0
0.0%
Consumption emotion
11
0
0.0%
brand attitude
228
0
0.0%
brand loyalty
229
0
0.0%
consumption emotion
16
0
0.0%
self-image congruity
8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소비감정
37
0
0.0%
자아일치성
81
0
0.0%
계
1,71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