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 명품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횡성한우를 중심으로-

' 축산물 명품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횡성한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ption value
  • Purchase intention
  • Regulatory focus
  • consumption value
  • premium brand
  • purchase intention
  • regulatory focus
  • stock farm products
  • 구매의도
  • 명품 브랜드
  • 소비가치
  • 조절초점도
  • 축산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2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