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임상민 이경규
- 주제어 Osakayago(大阪屋?) bookstore Panorama Busan Ilbo Hakubundo(博文堂) bookstore Japanese-owned bookstore new book advertisement section omni-channel Osakayago(大阪屋bookstore readership shopping experience 그라피티 독자층 부산일보 소비자행동모델 쇼핑경험 식품구매 식품쇼핑 신간 광고란 오사카야고서점 옴니채널 일본인 경영 서점 하쿠분도서점
유사주제 논문( 238)
- 옴니채널 76건
- Panorama 23건
- omni-channel 18건
- readership 18건
- 그라피티 15건
- 독자층 14건
- shopping experience 11건
- 부산일보 11건
- 쇼핑경험 10건
- 신간 광고란 7건
- 하쿠분도서점 7건
- 식품구매 5건
- busan ilbo 4건
- hakubundo(博文堂) bookstore 3건
- new book advertisement section 3건
- 오사카야고서점 3건
- 일본인 경영 서점 3건
- Osakayago(大阪屋?) bookstore 2건
- 소비자행동모델 2건
- japanese-owned bookstore 1건
- osakayago(大阪屋bookstore 1건
- 식품쇼핑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