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 정보의 위치(위vs.아래)가 판매촉진 매력도 및 증정량 지각에 미치는 영향

' 판매촉진 정보의 위치(위vs.아래)가 판매촉진 매력도 및 증정량 지각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mount perception
  • ertical location
  • metaphoric interpretation
  • perceived salience of attributes
  • prior attitudes towards political candidates
  • promotion attractiveness
  • selective exposure
  • 세월호 사고
  • 수직적 위치
  • 언론
  • 은유적 의미
  • 저널리즘윤리
  • 증정량 지각
  • 취재원
  • 판매촉진 매력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