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대학 입시학원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등록의도간의 관계

논문상세정보
' 체육대학 입시학원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등록의도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체육학, 스포츠
  • renewal intention switching behavior
  • satisfaction
  • service qua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56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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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육대학 입시학원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등록의도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호텔 고객의 불만족과 재구매의 관계에 관한 연구: 전환장벽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우성근 관광정책학연구 10 (2) : 129 ~ 149 [2004]
  • 학원교육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만족 및 충성도간 관계에 관한 연구 :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영어 전문 학원을 중심으로
    성명희 서비스마케팅저널 2 (2) : 57 ~ 73 [2009]
  • 학생과 학부모의 체육대학 입시학원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 -만족도 분석
    김동철 한국체육학회지 52 (6) : 347 ~ 358 [2013]
  • 테니스 동호인의 운동몰입이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경호 한국웰니스학회 8 (4) : 159 ~ 167 [2013]
  • 태권도장 고객접점 서비스 및 서비스 질이 고객 만족과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동호 한국체육과학회지 21 (5) : 821 ~ 833 [2012]
  • 박사
  • 체육특기자 대학생의 여가활동 참여동기와 몰입경험, 여가만족도 및 생활만족도의 관계
    지민준 코칭능력개발지 9 (2) : 381 ~ 390 [2007]
  • 체육입시학원 선택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고등학생들의 가치체계
    이만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3 (33) : 577 ~ 588 [2008]
  • 체육계열학과 입시실기준비와 입시전문교육기관에 대한 인식
    김희영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2002]
  • 체육계열 대학 진학 학생들의 체대입시학원 이용 실태
    이만규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 참여형태에 따른 윈드서핑 동호인들의 여가 효과
    김영주 세종대학교 교육대학원 [2003]
  • 지역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제주유나이티드 축구단의 시장세분화전략
    김기탁 체육과학연구 18 (2) : 22 ~ 31 [2007]
  • 자동차 경주 동호회 회원들의 라이프스타일이 관람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의동 한국체육학회지 47 (1) : 197 ~ 205 [2008]
  • 웰빙을 원한다면 여가를 경영하라
    이철원 이치 [2005]
  • 여가활동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여가만족과 자아실현 관계연구
    김동준 관광연구 27 (2) : 39 ~ 60 [2012]
  • 야구동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참여동기, 팀 몰입도 및 생활만족의 관계
    전용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4 (3) : 27 ~ 40 [2009]
  • 실내수영장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명경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2009]
  • 스킨스쿠버 동호회 활동의 라이프스타일이 운동지속행동과 여가만족의 관계
    신창호 한국스포츠학회 11 (2) : 225 ~ 237 [2013]
  • 스쿠버다이빙 소비자의 참여정도, 라이프스타일 및 만족도의 관계
    최정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2 (4) : 75 ~ 87 [2007]
  • 수상 레저스포츠 재미요인이 운동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수철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2 (4) : 83 ~ 92 [2008]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모형, Grönroos모형, 3차원 품질모형을 중심으로
    이유재 서비스마케팅저널 4 (2) : 91 ~ 126 [2011]
  • 박사
  • 생활체육 참여자의 각성추구성향과 운동몰입 및 여가만족의 관계
    송기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4 (1) : 93 ~ 102 [2010]
  • 볼링참여자의 라이프스타일, 여가태도, 여가몰입, 생활만족도의 구조적 관계
    유현순 한국체육교육학회지 15 (3) : 109 ~ 122 [2010]
  •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참여정도에 따른 운동 몰입과 여가만족의 관계
    박명국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4 (3) : 83 ~ 94 [2010]
  • 무용학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일 대한무용학회 논문집 71 (4) : 141 ~ 160 [2013]
  • 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김광지 관광연구 27 (5) : 1 ~ 22 [2012]
  • 박사
  • 대학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신뢰, 몰입과 학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만수 고객만족경영연구 13 (1) : 129 ~ 149 [2011]
  • 국민생활체육활동 참여 실태조사
  • 구전의 정보원천이 교육서비스 판매에 미치는 영향
    강계영 유통과학연구 9 (2) : 73 ~ 81 [2011]
  • 교육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오재신 경영교육연구 (55) : 325 ~ 350 [2009]
  • 공공체육시설 참여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여가만족 및 생활만족도의 관계
    강현욱 한국웰니스학회 7 (1) : 1 ~ 12 [2012]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The Self-Regulation of Attitudes, Intentions and Behavior
    Bagozzi, R. P. Social psychology quarterly : 178 ~ 204 [1992]
  • The Detection and Interpretation of Interaction Effects Between Continuous Variables in Multiple Regression
    Jaccard, J. Multivariate Behavioral Research 25 (4) : 467 ~ 478 [1990]
  • Statistical tests for moderator variables : Flaws in analyses recently proposed
  • Sources of enjoyment for youth sport athletes
    Scalan, T. K. Pediatric Exercise Sciences 5 : 275 ~ 285 [1993]
  • Service operations management(Vol. 7)
    Murdick, R. G. Allyn and Bacon [1990]
  • Salient Dimensions of Perceived Fairness in Resolution of Service Complaints
    Goodwin, C.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2 : 87 ~ 92 [1989]
  • Notes on the concept of commitment
    Becker, H. S.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66 : 32 ~ 40 [1960]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rentice Hall [1995]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an extension
    Tse, D.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204 ~ 212 [198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Measuring leisure satisfaction
    Beard, J. B. Journal of Leisure Research 12 (1) : 20 ~ 33 [1980]
  • MTB대회 참가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몰입경험 및 생활만족과의 관계
    이경종 한국스포츠학회 8 (2) : 253 ~ 262 [2010]
  • Index construction with formative indicators: An alternative to scale development
    Nunnally,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2) : 269 ~ 277 [2001]
  • Customers’ Motivations for Maintaining Relationships with Service Providers
    Bendapudi, N Journal of retailing 73 (1) : 15 ~ 37 [1997]
  •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 Findings From Sweden
    Anderson, E, W. The Journal of Marketing : 53 ~ 66 [1994]
  • Beyond boredom and anxiety
    Csikszentmihalyi, M. Jossey-bass [1975]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the Journal of Marketing : 6 ~ 21 [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