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대선 보도에 나타난 ‘미디어 개인화’에 관한 연구 : ‘개인화 보도’와 ‘사인화 보도’를 중심으로

신현기 2016년
' 2012년 대선 보도에 나타난 ‘미디어 개인화’에 관한 연구 : ‘개인화 보도’와 ‘사인화 보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dividualization
  • media personalization
  • presidential election
  • privatization
  • pyeongchang
  • 개인화 보도
  • 관광상품디자인
  • 대통령 선거
  • 미디어 개인화
  • 사인화 보도
  • 패턴 디자인
  • 평창 문화관광자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