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지위추구동기가 자국 브랜드 제품선호에 미치는 영향 : 애국심 점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소비자의 지위추구동기가 자국 브랜드 제품선호에 미치는 영향 : 애국심 점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atriotism
  • Performance level
  • Prosocial Behavior
  • competitive altruism
  • country of brand
  • patriotism
  • prosocial behavior
  • resonance
  • semi-active vibration control
  • site classes
  • status seeking motivation
  • time history analysis
  • 경쟁적 이타주의
  • 브랜드 원산지
  • 애국심
  • 제품평가
  • 지위추구동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8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