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의 브랜드자산, 브랜드신뢰 및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 브랜드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신애 2016년
' 전통시장의 브랜드자산, 브랜드신뢰 및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 브랜드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ssets
  • Brand Trust
  • Nuclear power plant
  • Recovery planning program
  • Seismic fragility curve
  • Traditional Markets
  • Transmission tower
  • Virginia earthquake
  • brand assets
  • brand trust
  • longterm orientation
  • time history analysis
  • traditional markets
  • 브랜드신뢰
  • 브랜드자산
  • 장기지향성
  • 전통시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