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비자의 명품 이미테이션 요인이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중국소비자의 명품 이미테이션 요인이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picuous Consumption
  • Nonlinear analysis
  • Nuclear power plant
  • Perceived Risk
  • Seismic isolation
  • conspicuous consumption
  • hedonic value
  • luxury imitation
  • perceived risk
  • price sensitivity
  • price-sensitivity
  • purchase intention
  • railway bridge
  • rc building
  • seismic response
  • utility value
  • 가격 민감성
  • 과시소비
  • 구매의도
  • 구매태도
  • 명품 이미테이션
  • 지각된 위험
  • 쾌락적 가치
  • 효용적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4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