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최지영(Ji-young Choi)
- 제어번호 101825716
- 학술지명 노어노문학
- 권호사항 Vol. 28 No. 1 [ 2016 ]
- 발행처 한국노어노문학회
- 발행처 URL https://karll.jam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7-85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Native ads Social Media Source Types Josa Korean grammatical terms Korean linguistic theory grammar book Part of Speech part-of-speech particle Russian speakers learners target words Twitter 객관적 설득 지식 광고회의주의 광고효과 네이티브 광고 대역어 러시아어권 학습자 메시지 속성 유형 소비자자신감 소사 소셜 미디어 정보 발신자 유형 조사 주관적 설득 지식 품사 한국어 문법 용어 한국어 문법서
유사주제 논문( 2,432)
- 소셜 미디어 946건
- Social Media 471건
- twitter 248건
- 광고효과 182건
- 조사 171건
- 품사 109건
- particle 106건
- part-of-speech 47건
- 네이티브 광고 46건
- part of speech 24건
- 소사 19건
- josa 12건
- 한국어 문법서 11건
- target words 8건
- 광고회의주의 5건
- 대역어 4건
- 소비자자신감 4건
- 한국어 문법 용어 4건
- Native ads 3건
- 러시아어권 학습자 3건
- korean grammatical terms 2건
- Source Types 1건
- korean linguistic theory grammar book 1건
- russian speakers learners 1건
- 객관적 설득 지식 1건
- 메시지 속성 유형 1건
- 정보 발신자 유형 1건
- 주관적 설득 지식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