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녀 비형랑〉 조의 신화적 성격

논문상세정보
' 〈도화녀 비형랑〉 조의 신화적 성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한국문학
  • Top management team (최고경영진)
  • Upper echelon (최고경영자)
  • bihyeongrang
  • dohwanyeo
  • folk tale
  • history
  • king jinji
  • magic
  • myth
  • religious rituals
  • sns (social network service)
  • symbol
  • topic-research presentation
  • 고용불안정(Job Insecurity)
  • 관광불안(Travel Anxiety)
  • 도화녀
  • 독특성 추구 욕구(Need for Uniqueness)
  • 브랜드 동일시(brand identification)
  • 브랜드 명품화(brand prestige)
  • 비현실적 낙관주의(Unrealistic Optimism)
  • 비형랑
  • 상징
  • 설화
  • 소비욕구(Consumption Needs)
  • 신앙의례
  • 신화
  • 역사
  • 위험인식(Risk Perception)
  • 이직의도 (turnover intention)
  • 주술
  • 직무스트레스(Job Stress)
  • 직장-가정갈등(work-familyconflict)
  • 진지왕
  • 프리미엄 레스토랑(premium restaurant)
  • 프리미엄 지불 의도(willingness to pay a price premium)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2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