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고객들은 종업원의 진심을 알고 있을까?

' 당신의 고객들은 종업원의 진심을 알고 있을까?'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Negative emotion
  • cognitive model
  • ellis abc theory
  • ellis abc이론
  • interaction)
  • multi-resolution segmentation
  • negative emotion
  • polynomial
  • primitive irreducible polynomial
  • procedural
  • service authenticity
  • service failure recovery
  • service justices (distributive
  • sql injection
  • transformation etc
  • 부정적 감정해소
  • 상호작용)
  • 서비스 공정성(분배
  • 서비스 실패 회복
  • 서비스 진정성
  • 실행계획(execution plan)
  • 웹 해킹
  • 인지모형
  • 절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332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