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적 맥락에서의 ICT 소비자 유형화 연구

' 가족적 맥락에서의 ICT 소비자 유형화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Attitudes
  • Family life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 Police Officer
  • attitudes
  • consumer typology
  • depth of ict usage
  • family life
  • ict
  • ict ownership
  • ict 보유 현황
  • ict 이용정도
  • organizational culture
  • organizational cynicism
  • satisfaction
  • 가족생활
  • 만족도 ict
  • 모형화
  • 불만족
  • 소비자유형화
  • 정보제공
  • 조절 효과
  • 조직냉소주의
  • 조직시민행동
  • 친절도
  •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965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