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ARCS 이론에 근거한 수학학습동기 비교와 수학 정의적 특성 및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논문상세정보
'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ARCS 이론에 근거한 수학학습동기 비교와 수학 정의적 특성 및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정책 및 행정
  • 특수교육
  • River Flow Estimation
  • Ungauged Basin
  • arcs 이론
  • gifted children
  • math motivation
  • mathematical achievements
  • mathematically affective characteristics
  • 「임진강」
  • 가뭄
  • 미계측 유역 Satellite-Derived Flow Signals
  • 수학 정의적 특성
  • 수학 학습동기
  • 수학 학업성취도
  • 영재
  • 유출량 산정
  • 인공신경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09 0

0.0%